CAFE

   클럽소식.

[SNS][마크 브러스] 맨유행에도 열려있었던 코나테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05|조회수645 목록 댓글 12

이브라히마 코나테는 리버풀과의 계약이 만료된 후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는 것에도 열려 있었다.

이후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구두 합의를 맺었다.

https://x.com/empireofthekop/status/2062103865751752781?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카 | 작성시간 26.06.05 코나테가 그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잡설인듯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 작성시간 26.06.05 쥐새끼랑 같이 있던 몇 중 하나죠?
    물 흐리는 것들 진작 싹을 잘라야돼요
  • 작성자WIsely | 작성시간 26.06.05 마크 브러스가 누군가 해서 뒤져보니까 컷옾사네요.
  •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05 그럴수도 있겠다 싶네 ㅋ
  • 작성자Only_Reds | 작성시간 26.06.05 아무리 괘씸하대도 이건 좀...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