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공식][오피셜] 앤디 로버트슨, 토트넘 이적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05|조회수612 목록 댓글 22

앤디 로버트슨은 리버풀과의 계약이 만료되는 7월 1일에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합니다.

https://www.tottenhamhotspur.com/news/1071931/robertson-signing-secur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멘토스포도맛 | 작성시간 26.06.06 하....강등당햇어야하는데
  • 작성자Jürgen Klopp | 작성시간 26.06.06 YNWA
  • 작성자황제 | 작성시간 26.06.06 고생했어 로보 토트넘 갔어도 응원할게!
  • 작성자LEEverpool | 작성시간 26.06.06 이 모습 보기 싫어서 토트넘 강등을 정말 바랐는데… 응원한다 로보야 ㅠㅠ
  • 작성자호나우두 | 작성시간 26.06.06 로보 좋아하고 응원하는데 토트넘은 망했으면 좋겠다 주급 많이 받고 건강하게 축구하되 팀 성적은 별로이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