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DM] 알렉스 스콧 : 이라올라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05|조회수588 목록 댓글 3



알렉스 스콧 : "이라올라는 뛰어난 감독이다. 지난 3년간 그의 밑에서 우리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봤을 것이다. 공이 없을 때 매우 공격적으로 압박하는 우리의 방식은 발 빠른 윙어들과 함께 무섭게 압박하던 초창기 클롭의 리버풀과 비슷하다.

리버풀 팬들은 확실히 기대를 많이 해야한다. 그는 더 큰 클럽인 리버풀로 가서, 최고의 감독이 되어 리버풀이 원래 있어야 할 곳으로 돌려놓지 못할 이유가 없다.

이라올라는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 많은 것을 이루어줬다. 나는 이번 시즌 볼이 있을 때나 없을 때나 많이 발전했다. 난 그가 나를 신뢰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첫 두시즌 때 나는 PL에서 뛰기에는 수비적으로 많이 부족했고 반드시 발전이 필요했었다.

하지만 그는 시즌 첫 경기부터 나를 믿어줬고, 덕분에 나는 부상 없이 34 경기 모두 뛸 수 있었다. 수비와 공격면에서 큰 발전을 해냈고, 덕분에 이번 시즌도 거의 모두 경기에 출전할 수 있었고, 거기엔 그의 도움이 매우 컸다."


https://x.com/i/status/2062581756591566969

https://x.com/i/status/20625821022525482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뎅라드 | 작성시간 26.06.05 그럼 와서 더 성장 하든지
  • 작성자메이플솔트팝콘 | 작성시간 26.06.05 어 그럼 은사 따라오등가
  • 작성자Virgil | 작성시간 26.06.05 얘는 이라올라가 부르면 걍 무조건 올거 같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