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파브리지오 로마노] 은구모하 NFS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06|조회수3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버풀의 리오 은구모하에 대한 입장은 지금뿐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NFS다.그는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판매 가능성은 전혀 없다.https://x.com/i/status/20629503920449127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iebkne | 작성시간 26.06.06 이거 파는건 진짜 말이 안되죠. 작성자사디오마네 | 작성시간 26.06.06 핵심이라잖아.. 학포 좋다매 뮌헨아. 싸게 3천만불만 내놓고 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