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oreveReds-☆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인터뷰는 좀 조심하자. 소속되어있는 선수가 멘트가 좀 아닌거 같다...
-
작성자진리의리버풀 작성시간 26.06.06 키에사는 이해가 되긴합니다. 폼 진짜 좋을 때 기용 안해주고;;; 시간을 낭비 되었으니.. 안타깝...
-
작성자쌈무요정 작성시간 26.06.06 pl에서 꾸준히 뛰기엔 경합이 너무 안됨
-
작성자Alan Hansen 작성시간 26.06.06 너는 근데 이해한다..
-
작성자반다이크와함께춤을 작성시간 26.06.07 키에사는 본인 폼 문제도 있었지만 경기핏 자체를 슬롯이 부모님원수 마냥 안키워준게 진짜 큰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취업사기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