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키에사: “세리에로 이적하고 싶다”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06|조회수476 목록 댓글 9

페데리코 키에사:

“세리에A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eveReds-☆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인터뷰는 좀 조심하자. 소속되어있는 선수가 멘트가 좀 아닌거 같다...
  • 작성자진리의리버풀 | 작성시간 26.06.06 키에사는 이해가 되긴합니다. 폼 진짜 좋을 때 기용 안해주고;;; 시간을 낭비 되었으니.. 안타깝...
  • 작성자쌈무요정 | 작성시간 26.06.06 pl에서 꾸준히 뛰기엔 경합이 너무 안됨
  • 작성자Alan Hansen | 작성시간 26.06.06 너는 근데 이해한다..
  • 작성자반다이크와함께춤을 | 작성시간 26.06.07 키에사는 본인 폼 문제도 있었지만 경기핏 자체를 슬롯이 부모님원수 마냥 안키워준게 진짜 큰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취업사기 수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