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트랜스퍼마르크트] 2020년대에 FA 이탈로 가장 손해를 본 클럽은 리버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06|조회수2,4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blittlemore10/status/2061865399545671716?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이플솔트팝콘 | 작성시간 26.06.06 2글자로 웃겨드리겠습니다 : 자생 답댓글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6 ㄹㅇ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