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윈윈] 로브렌 : 살라가 리버풀을 떠난 이유는 슬롯 때문임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08|조회수1,179 목록 댓글 15



데얀 로브렌 : "살라가 리버풀을 떠난 이유는 보드진 때문이 아니다. 단 한 사람 때문이고, 그 사람은 바로 슬롯이라고 생각한다. 그냥 간단하게 그 둘은 서로 사이가 좋지 못했다.

클롭과는 서로 정말 좋은 사이였다. 항상 완벽한건 아니였지만 둘은 서로를 잘 알았다. 서로를 믿고 좋아했으며, 살라는 클롭을 위해 경기장에서 모든 것을 바쳤고, 클롭은 그에게 자신감을 줬다. 하지만 슬롯과는 정반대였다.

살라와 슬롯은 서로 관계가 없었다.

왜 관계가 없었는지는 살라가 딱히 말해주진 않아서 잘 모르겠다. 하지만 그는 그래서는 안되는 것이었다고 말해줬다. 서로 대화가 거의 없었다. 활약을 하고 싶고, 팀 동료들과, 특히 감독과 매일 일을 해야할 때는 서로 대화를 통해 정보를 얻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한다. 결국 축구만 해선 안되고 인간관계도 중요하다.

슬롯이 좀 더 일찍 리버풀을 떠났더라면 살라는 100% 팀에 잔류했을 것이다.

일단 리버풀에겐 감독을 교체했다는 점이 중요하다. 사실 진작에 했어야 했던 일이다.

돌아가는 상황 봤었을 때는 2월이나 3월에 했어야 했다고 본다."


https://x.com/i/status/2063594586367295949

https://x.com/i/status/2063596174494290030

https://x.com/i/status/2063596443848302810

https://x.com/i/status/20635977667150152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림퐁 | 작성시간 26.06.08 근데 폼보면 떠난것도 구단측에선 윈윈
    벤치멤버로 남는다면 몰라도
  • 작성자뎅라드 | 작성시간 26.06.08 슬롯을 빨리 잘라야 했던건 맞고
    다만 살라도 굿 굿바이를 할수있는 마지노선이었다 올해가...
  • 작성자도미니크 소보슬라이 | 작성시간 26.06.08 살라도 갈때됐었음
  • 작성자No 11. 피르미누 | 작성시간 26.06.08 살라도 주급 대폭 깎고 재계약하지 않은이상 작별할 시점은 맞았죠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08 살라 입장에선 감독도 언론도 모든 경기력이 자기탓이라고 핍박하니 힘들었을꺼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