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에크렘 코누르] 리버풀 복귀를 원하는 누붕이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08|조회수712 목록 댓글 19



다윈 누녜스는 1년만에 리버풀 복귀를 원한다. 그는 새로운 감독인 안도니 이라올라 밑에서 증명해내고 싶어한다.

뉴캐슬, 바르셀로나, 첼시도 그를 원한다.


https://x.com/i/status/20639020979393454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NWAlone | 작성시간 26.06.08 싸게오면야..
  • 작성자Jurgen klopp | 작성시간 26.06.08 놉 전술에 잘 녹아들어도 골을 넣을줄 모르자나
  • 작성자Ryan Gravenberch | 작성시간 26.06.09 아니야 그냥 거기있어
  • 작성자낭만제라드 | 작성시간 26.06.09 프리라면 마다할 이유가..
    공격진 뎁쓰도 지금 너무 부실하잖아요
  • 작성자전통명가 리버풀 | 작성시간 26.06.11 다시 보고싶긴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