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산티 아우나] 레알은 맥알의 빅 팬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08|조회수49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알 마드리드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를 매우 좋아한다.https://x.com/anythinglfc_/status/2063961563417981246?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Isely | 작성시간 26.06.08 150m 작성자앗살라살라이쿰 | 작성시간 26.06.08 150 작성자Isak | 작성시간 26.06.08 추아메니랑 바꾸자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08 8천만파운드 정도면 팔만하다 작성자STEVEN GERRARD | 작성시간 26.06.08 돈이나 적정하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