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각포는 새로운 감독인 안도니 이라올라 밑에서 자신의 전술적 역할에 대한 걱정 때문에 리버풀에서 미래가 불확실하다.
특히 그는 다음 시즌에 10대 유망주인 리오 은구모하에 밀릴 수도 있다는 가능성에 불만이다.
리버풀은 얀 디오만데를 원하고 각포 + @ 딜을 진행할 의향이 있다.
리버풀은 라이프치히가 각포에 관심이 있다는 점을 활용해서 디오만데의 이적료를 낮추고자 할 것이다.
https://x.com/i/status/2063959076078493905
https://x.com/i/status/206396083810565759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chwindelll 작성시간 26.06.09 나가
-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시간 26.06.09 각포 +로 잘되면 좋게 기억할수 있을듯
-
작성자클롭 작성시간 26.06.09 주전 욕심 없으면 필요한 자원인데..
-
작성자Will Wright 작성시간 26.06.09 가진 툴은 괜찮아서… 메타인지만 되면 서브로 딱인데
-
작성자왕만두 작성시간 26.06.09 숫자 자체가 모자르니 남기는게 낫다 생각했는데
디오망데딜에 포함되면 뭐 잘해서 보내주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본인도 나이로 봤을때 후보를
못받을테니 나갈라 할수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