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FC가 2025-26 시즌 종료 이후 프리미어리그 제출용 보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발표된 대로 이브라히마 코나테, 앤디 로버트슨, 모하메드 살라, 리스 윌리엄스는 이번 여름 리버풀 1군 스쿼드를 떠나게 됩니다.
아카데미 소속 선수들 중에서도 계약 만료와 함께 구단을 떠나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카림 아흐메드, 엠마누엘 아이로보마, 제임스 발라기지, DJ 버나드, 오클리 캐노니어, 조시 데이비드슨, 테런스 마일스, 제이콥 포이트리스는 각자의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게 됩니다.
구단은 이 선수들이 보여준 모든 기여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미래에 행운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프린스 시세, 케이롤 피게로아, 카일 켈리, 아폴라미 오나누가, 올리버 오코너, 루카스 피트, 벤 트루먼, 매튜 라이트에게는 새로운 계약 제안이 전달된 상태입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liverpool-confirm-premier-league-retained-list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렌존슨 작성시간 26.06.10 지금까지 최소 3명 영입해야함
로보 코나테 살라 자리
거기에 키에사 학포 존스 맥알 앤도 고메즈까지 한 사람 나가면 한명 영입해라~~ -
작성자알리송 배커 작성시간 26.06.10 다들 정말 고생 많았다
-
작성자I LOVE LIVERPOOL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정말 행복했다..
리스도 어려운 시즌에 너무 고생했다이 -
작성자Anfield Gerrard 작성시간 26.06.10 다들 고생했네 YNWA
-
작성자Football Manager 작성시간 26.06.10 코나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