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다시 올려요
- 구단은 상당한 진전을 이뤘으며 낙관적으로 보고 있음
- 이 딜의 요지는 디오망데의 생각임
- 현재 디오망데의 이적료는 1억 유로가 넘어가는 중
- 라이프치히는 시간을 벌어 최대한 높은 이적료를 책정하고 싶음
- 리버풀과 라이프치히 둘 다 디오망데의 확!실!한! 메시지를 기다리고 있음
- 디오망데가 이적하겠다고 하면 라이프치히는 즉시 미래를 결정지어줄 것
- 만약 디오망데가 이적을 원한다면 전체적인 이적료 패키지는 내려갈 것
- 요약 : 이 딜의 핵심은 디오망데의 메시지
(비르츠 사가와 비슷 : 비르츠가 리버풀로의 이적을 원하면서 이적료 협상->전체덕인 패키지 다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ker 작성시간 26.06.11 비싸도 얜 꼭 사야...
-
답댓글 작성자8번주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금이 저렴할 때일 수 있습니다..꼭 영입을..
-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작성시간 26.06.11 비싸도 라이프치히라는 팀도 꽁기꽁기하지만
-
답댓글 작성자8번주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럼에도 시장에 얘만한 윙어가 없....
-
작성자왕만두 작성시간 26.06.11 진짜 어린선수 잘한지 이제 1년인가요?
값이 너무 비싸긴 한데.
얘 안오면 그것도 망이니 참 이적료가 너무 올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