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파브리지오 로마노] 엔도, 부상으로 월드컵 아웃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12|조회수61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엔도 와타루는 부상으로 월드컵을 놓치게 되었다.슈토 마치노가 그를 대체할 것이다.https://x.com/i/status/206513053945188806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ayGerrard | 작성시간 26.06.12 OMG.....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12 아ㅠㅠ 작성자I LOVE LIVERPOOL | 작성시간 26.06.12 엔도야ㅜㅜ 작성자매칼리스터10 | 작성시간 26.06.12 아이고.. 너무 성급하게 복귀했나요..ㅠ 작성자NO.26 염기훈 | 작성시간 26.06.12 안타깝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