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공식][공홈] 엔도 와타루, 국가대표팀 은퇴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2|조회수864 목록 댓글 9

엔도 와타루는 부상으로 일본 국가대표팀 월드컵 선수단을 떠났으며, 국가대표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엔도는 2월에 리버풀에서 당한 발 부상에서 회복해 이번 대회에서 대표팀 주장직을 맡아 팀을 이끌 준비를 했었습니다.

이 33세 선수는 대표팀에 차출되었으나 이재 부상으로 대회에 불참합니다.

엔도는 일본 국가대표팀에서 73경기에 출전해 4골을 넣었습니다.

“저는 부상을 당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기에 전혀 후회가 없습니다.

이제부터는 저 역시 하나의 팬으로서 일본 대표팀을 응원할 겁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wataru-endo-withdraws-japans-world-cup-squa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스야 | 작성시간 26.06.12 안타깝네요...부상으로 은퇴라니 ㅠㅠ
  • 작성자황제 | 작성시간 26.06.12 다음 월드컵 안되겠니..ㅜㅜ
  • 작성자Anfield Gerrard | 작성시간 26.06.12 안타깝네 부상으로 못 뛰다니
  • 작성자샤프 | 작성시간 26.06.12 ㅠㅠ... 너무 안타깝다
  • 작성자양평동콥 | 작성시간 26.06.13 ㅜㅜㅜㅜㅜㅜ열심히 준비했는데 결국 못 뛰고 은퇴라니… 너무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