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데리코 키에사는 £17m의 금액이면 리버풀을 떠나는 것이 허락될 것이다.
https://www.si.com/soccer/transfer-rumors-liverpool-battle-man-utd-tchouameni-chelsea-plot-olmo-mov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oreveReds-☆ 작성시간 26.06.12 떠나서 리버풀 욕 엄청 할 것 같은 느낌.... 벌써 시작된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워너비클롭 작성시간 26.06.12 욕할만 함. 그 중 슬롯이 대부분 이기를
-
작성자제라드만있다면 작성시간 26.06.12 슬롯만 아니었음 부활했을거같은데
-
작성자The Kop. 작성시간 26.06.13 개인적으로 남았으면 좋겠음ㅠ
-
작성자포모존 작성시간 26.06.13 시즌초 5연승의 주역이 키에사인데 키에사 없었으면 슬롯 챔스도 못가고 진즉에 잘렷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