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기타][마크 브러스] 리버풀, 키에사 이적료로 £17m 책정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2|조회수405 목록 댓글 5

페데리코 키에사는 £17m의 금액이면 리버풀을 떠나는 것이 허락될 것이다.

https://www.si.com/soccer/transfer-rumors-liverpool-battle-man-utd-tchouameni-chelsea-plot-olmo-mov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eveReds-☆ | 작성시간 26.06.12 떠나서 리버풀 욕 엄청 할 것 같은 느낌.... 벌써 시작된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12 욕할만 함. 그 중 슬롯이 대부분 이기를
  • 작성자제라드만있다면 | 작성시간 26.06.12 슬롯만 아니었음 부활했을거같은데
  • 작성자The Kop. | 작성시간 26.06.13 개인적으로 남았으면 좋겠음ㅠ
  • 작성자포모존 | 작성시간 26.06.13 시즌초 5연승의 주역이 키에사인데 키에사 없었으면 슬롯 챔스도 못가고 진즉에 잘렷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