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폴 고스트] 최소 1명의 윙어를 영입할 리버풀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12|조회수382 목록 댓글 4



이번 여름 리버풀은 1명 혹은 2명의 포워드를 당연히 영입할 계획이다.


https://x.com/i/status/206536444658385754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버풀 매니악 | 작성시간 26.06.12 최소1명?
  • 작성자글렌존슨 | 작성시간 26.06.12 키에사 나가면 2명 학포나가면 3명이야!
    아마도 이적료 받아 먹으려고 언플하는거라 믿고싶다
  •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12 디오망데 바르콜라 둘다사면 나머지는 어떻게 하든 이해해줄게 제발 둘다 사라.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어디서 개꿀 자원 한명 데려와서 터뜨리던지.. 피엘만 말고
  • 작성자제라드만있다면 | 작성시간 26.06.12 지금 사실상 윙어가 은구모하만있는거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