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리버풀은 1명 혹은 2명의 포워드를 당연히 영입할 계획이다.
https://x.com/i/status/206536444658385754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버풀 매니악 작성시간 26.06.12 최소1명?
-
작성자글렌존슨 작성시간 26.06.12 키에사 나가면 2명 학포나가면 3명이야!
아마도 이적료 받아 먹으려고 언플하는거라 믿고싶다 -
작성자John Aldridge 작성시간 26.06.12 디오망데 바르콜라 둘다사면 나머지는 어떻게 하든 이해해줄게 제발 둘다 사라.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어디서 개꿀 자원 한명 데려와서 터뜨리던지.. 피엘만 말고 -
작성자제라드만있다면 작성시간 26.06.12 지금 사실상 윙어가 은구모하만있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