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선수 계정] 은퇴하는 전 선수 아드리안이 여러분에게 보내는 메시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2|조회수565 목록 댓글 13

¡Hola, Reds!

축구선수 커리어를 마무리하는 지금, 여러분에게 매우 감사하다는 말밖에 할 수 없겠군요.

여러분은 제 커리어 최고의 순간을 여러 번 선사해 줬습니다.

이적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치렀던 이스탄불에서의 승부차기.

이제는 늘 저와 함께할 별명 (클롭의 “Adrian!!!”).

콥들의 응원.

프리미어리그 우승. 계속해서 들어올렸던 트로피.

여러분의 엄청나게 멋진 스카우스 억양.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었음에도 여러분과 더 가까워진 느낌.

훌륭한 팀 동료들.

영원토록 남을 벽화의 일부분이 된 것.

그리고 결코 혼자 걷지 않을 것이라는 기분. 제가 어디를 가든 여러분을 마음속에 간직할 거니까요.

https://x.com/adrisanmiguel/status/2065350033357128146?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23-24 | 작성시간 26.06.13 고생했슈
  • 작성자Newjeans | 작성시간 26.06.13 YNWA
  • 작성자알리아 | 작성시간 26.06.13 YNWA
  • 작성자꼬마몬 | 작성시간 26.06.13 아저씨 행복하세요!
  •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14 YNWA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