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Estadao] 알리송 : 리버풀서 경기 결장한 것은 월드컵 준비를 위한 계획이였다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13|조회수1,196 목록 댓글 19



알리송 베케르 : "지금 내 몸 상태는 100%다. 리버풀에서 몇경기 결장한 것은 월드컵 준비를 위한 내 계획의 일부였다."


https://x.com/i/status/206544838019773656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에사 | 작성시간 26.06.13 뭔 헛소리야 주급받는 프로 선수가
  • 작성자마카 | 작성시간 26.06.13 결코 사실이 아닐것입니다. 누구보다 실전감각이 중요한 프로선수가 일부러 결장을 하면서까지 준비한다는건 말이안된다고 생각해요. 아마 본인의 부상에 대한 국대 자국팬들의 우려를 자신감으로 표현하기 위해 무리수를 둔것같습니다. 클럽팬들의 시선에선 좋은 인터뷰는 아니네요
  • 작성자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3 딱 봐도

    "몸 상태가 완전치 않은 상황에서 월드컵도 앞두고 있기 때문에 무리해서 클럽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그냥 이정도 늬앙스였을 걸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건 너무 당연한 거라 가타부타할 것도 없죠.

    누구라도 그랬을 것임.
  • 작성자Nike | 작성시간 26.06.13 형 왜그려
    진짜 반다이크하고 형 밖에 안 남았는데 내 최애는 이제
  • 작성자소보루슬라이 | 작성시간 26.06.13 맘이 떠난것 같아 참 슬프다 ...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