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팀토크] 이한범을 주시해온 리버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3|조회수1,131 목록 댓글 18

리버풀 스카우트들은 지난 몇 달간 미트윌란 센터백 이한범을 주시했으며 그의 수비적인 퀄리티에 감명을 받았다.

그는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 소속으로 체코를 상대한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의 2-1 승리를 도왔다.

https://x.com/empireofthekop/status/2065432589771432389?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명 | 작성시간 26.06.13 이건 또 뭔 소리야ㅋㅋㅋㅋㅋ
  • 작성자ECEJYP | 작성시간 26.06.13 서울팬이라 좋아하는 선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한국 선수는 안오면 좋겠네요...
  • 작성자다르윈 누네띠네 | 작성시간 26.06.13 이한범 나이가 유망주로 키우기엔 어느 정도 있고, 코나테 나간 자리 영입 하나 하면 반닼, 영입, 레오니, 자케 센터백 4명인데..
    불필요한 영입 같고, 본인 커리어를 위해서도 다른팀 가는게 낫죠.

    국적이 어디든 좋은 선수라면 누구든 환영이지만..
  • 작성자liverbird! | 작성시간 26.06.13 팀토크...ㅎㅎ
  •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 작성시간 26.06.14 또 시작이네
    한국선수 링크뜨는거 자체가 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