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가브리엘 산스] 누녜스 재영입을 고려하는 리버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3|조회수612 목록 댓글 22

다르윈 누녜스의 측근들은 선수가 리버풀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리버풀은 이 26세 선수를 다시 안필드로 데려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https://x.com/anfieldedition/status/206539903949592208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3 누 어게인 가보자
    공격진 체력 배터리만 해줘도 개이득
  • 작성자사디오마네 | 작성시간 26.06.13 지금 이런선수를 집중할때가 아니고 빨리 디오망데 좀...
  • 작성자리버제라풀드 | 작성시간 26.06.13 주급 반토막에 이삭, 키티 백업으로 오는거면 나쁘지 않을 것 같긴한데 그러면 언해피 계속 띄우고 분위기 ㅆㅊ낼게 뻔하니 걍 패스하는걸로ㅋㅋ
  • 작성자꼬마몬 | 작성시간 26.06.13 누어게인은 볼때미다 웃기긴하네요 ㅋㅋㅋ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 작성시간 26.06.14 안된다 절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