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Sport Witness] 이적을 원하는 각포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13|조회수828 목록 댓글 29



코디 각포는 이번 여름에 이적을 원한다고 리버풀에게 통보했다.

토트넘은 그를 기다리고 있다.


https://x.com/i/status/20657403438958470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라공주 | 작성시간 26.06.13 와 각포나가고 바르콜라오면 너무 행복할듯
  •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14 자기도 아나보다ㅜ
  • 작성자NO.26 염기훈 | 작성시간 26.06.14 눈물을 머금고...
  • 답댓글 작성자PEACH | 작성시간 26.06.14 어어.. 손 치워봐라...
  •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 작성시간 26.06.14 고..고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