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Sport Witness] 이적을 원하는 각포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13|조회수828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디 각포는 이번 여름에 이적을 원한다고 리버풀에게 통보했다.토트넘은 그를 기다리고 있다.https://x.com/i/status/20657403438958470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라공주 | 작성시간 26.06.13 와 각포나가고 바르콜라오면 너무 행복할듯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14 자기도 아나보다ㅜ 작성자NO.26 염기훈 | 작성시간 26.06.14 눈물을 머금고... 답댓글 작성자PEACH | 작성시간 26.06.14 어어.. 손 치워봐라... 작성자Florian Richard Wirtz. | 작성시간 26.06.14 고..고맙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