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제임스 피어스] 누녜스 놉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3|조회수735 목록 댓글 9

다르윈 누녜스의 재영입은 허무맹랑한 루머다. 도저히 언급할 가치도 없는 이야기다.

리버풀이 그를 방출한 결정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위고 에키티케가 부상에서 복귀할 때까지 단기적으로 그를 영입하면 안 되냐는 이야기가 SNS 등지에 있었다.

세상에 어떤 경우에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말인가? 그는 알 힐랄에서 계약을 해지당했기에 고액의 이적 보너스를 요구할 것이다. 이적료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높은 주급과 4년 가량의 긴 계약기간을 원할 것이다.

누녜스의 재영입설은 지난 수 주간 돌았던 말도 안 되는 루머 중에 제일가는 루머다.

https://x.com/anfieldwatch/status/2065418851362242958?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라드 | 작성시간 26.06.13 오나 ㅡㅡ
  • 작성자JayGerrard | 작성시간 26.06.14 피어스는 이제 리버스1티어야 피반꿀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4 2년만 계약하자
    이삭도 폼이 불분명하고 에키티케도 1년 아예 쉬어야할지도 모른다
    압박 하난 잘하잖어
  • 작성자naru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오나? ㄷㄷ
  • 작성자Daniel Sturridge | 작성시간 26.06.14 말도안되는소리죠 ㅋㅋㅋㅋ
    실력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