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파브리지오 로마노] 부아디와 직접 접촉한 리버풀 작성자Joker|작성시간26.06.14|조회수1,12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버풀은 아유브 부아디와 직접 접촉했다. 그들은 그의 에이전트와 미팅을 가졌다.아스날도 또한 그와 접촉했다.https://x.com/i/status/206599330397208199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티스 존스 | 작성시간 26.06.14 헐헐 가자가자 작성자Alan Hansen | 작성시간 26.06.14 오늘 엄청 잘했나보네요 작성자Isak | 작성시간 26.06.14 예전 카마빙가 핫 할 때 생각이 나는 작성자알렉산더 이삭 | 작성시간 26.06.14 오늘 경기 봤는데 겁나 잘하더라구요 ㄷㄷ 작성자Lobo | 작성시간 26.06.15 괜히 fm 포텐 10이 아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