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레키프] 박싱 데이 복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에키티케

작성자Neogul|작성시간26.06.16|조회수491 목록 댓글 6

위고 에키티케는 박싱 데이에 공식 경기 복귀전을 치르기에 앞서, 가을에 훈련에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버풀의 메디컬 스태프는 그의 회복 경과에 고무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에키티케는 발에 다시 하중을 실을 수 있게 되기 전까지 컨디션 저하를 최소화하기 위해 상체 근력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https://x.com/LFCTransferRoom/status/20667992015984599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 작성시간 26.06.16 온전하게만 돌아온다면 시간은 괜찮은데
    몸이 정상일 수가 있을까.........
  • 작성자The One And Only Liverpool | 작성시간 26.06.16 시기는 상관없다 몸만 잘 만들어서 와다오
  • 작성자I LOVE LIVERPOOL | 작성시간 26.06.17 에키야 잘 지내지ㅜㅜ
  • 작성자안필드 레드 | 작성시간 26.06.17 부디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완전할때 돌아오렴
  •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17 다시 지난시즌 보여준 모습 그대로만 돌아올 수 있다면 한시즌도 기다리지.
    제발 완벽하게 회복해서 돌아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