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애슬레틱] 켈러허 재영입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은 리버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17|조회수695 목록 댓글 15

리버풀은 퀴빈 켈러허의 판매 당시 바이백 조항을 넣지 않았으나, 그렇다고 해서 미래에도 그가 매력적인 타깃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특히 그가 다음 시즌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말이다.

https://x.com/empireofthekop/status/2067168255672811857?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라공주 | 작성시간 26.06.17 발밑 좋았나요? 기억이 안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리버푸푸 | 작성시간 26.06.18 좋죠
  • 작성자LIVERPOOL : A ROMANCE | 작성시간 26.06.18 재영입 하려한다면 이게 무슨 멍청한 상황인가
  • 작성자워너비클롭 | 작성시간 26.06.18 캘러허가 본인이 1선발이 아니면 안올거 같은데. 리버풀로서는 캘러허 1선발은 또 애매하고.
  • 작성자낭만제라드 | 작성시간 26.06.18 너무나도 찌라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