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파브리지오 로마노] 리버풀 - 빅토르 무뇨스 here we go

작성자Go to Champs|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0 목록 댓글 34

https://x.com/i/status/2067373788480622882


뉴캐슬이 최근 며칠 동안 선수측과 진지하게 대화 중이었으나, 리버풀이 이 사가에 뛰어 들어 선수 합의 완료.

바이아웃 40m 유로 발동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롭의 아이들 | 작성시간 26.06.18 와 레알 바이백도 있을텐데 빨리 데려오자 개잘하던데 얘 진짜 프라임 키에사던데
  • 작성자Ibrahima Konate | 작성시간 26.06.18 뜬금포ㄷㄷㄷ
  • 작성자스터리지의ㄱㄴ댄스 | 작성시간 26.06.18 엉? 언제 뺏아왔댜
  • 작성자키에사 | 작성시간 26.06.18 꿀매물인데? 요즘 시대에 40m이면ㅋㅋ 심지어 유로
  • 작성자붉은 전설 리버풀 | 작성시간 26.06.18 생각도 못한 HWG 파비뉴 이후 간만에 맛보는 뜬금포지만 좋네요. 알짜영입일거 같은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