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7373788480622882
뉴캐슬이 최근 며칠 동안 선수측과 진지하게 대화 중이었으나, 리버풀이 이 사가에 뛰어 들어 선수 합의 완료.
바이아웃 40m 유로 발동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롭의 아이들 작성시간 26.06.18 와 레알 바이백도 있을텐데 빨리 데려오자 개잘하던데 얘 진짜 프라임 키에사던데
-
작성자Ibrahima Konate 작성시간 26.06.18 뜬금포ㄷㄷㄷ
-
작성자스터리지의ㄱㄴ댄스 작성시간 26.06.18 엉? 언제 뺏아왔댜
-
작성자키에사 작성시간 26.06.18 꿀매물인데? 요즘 시대에 40m이면ㅋㅋ 심지어 유로
-
작성자붉은 전설 리버풀 작성시간 26.06.18 생각도 못한 HWG 파비뉴 이후 간만에 맛보는 뜬금포지만 좋네요. 알짜영입일거 같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