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폴 조이스] 리버풀은 공격수 2명을 영입할지 고민 중이다.

작성자Go to Champs|작성시간26.06.18|조회수605 목록 댓글 4

https://x.com/i/status/2067387268642336796

https://x.com/i/status/2067387268642336796


리버풀은 살라의 이탈로 공격진 보강이 더더욱 중요해졌다. 게다가 에키티케는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다음 시즌 상당 기간 결장할 수도 있다. 이에, 리버풀은 공격수 2명을 영입할지 고민 중이다.

무뇨스는 왼쪽 포워드로 뛸 것이다.
그리고 리버풀은 디오망데를 오랜 시간 지켜봐왔다.
디오망데는 코트디부아르가 에콰도르를 꺾고 승리한 경기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현재 요구 이적료는 100m 파운드를 넘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SALAH | 작성시간 26.06.18 내돈 아니다 질러~~
  • 작성자8. Steven Gerrard | 작성시간 26.06.18 왼쪽이면 학포 아웃까지 가보즈아
  • 작성자John Aldridge | 작성시간 26.06.18 아 그냥 질러 망데만 있음 완벽하잖아
  • 작성자정신 | 작성시간 26.06.18 각포 팔아도 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