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마이크 베르바이] 반 더 벤 영입을 타진하고 있는 리버풀

작성자Neogul|작성시간26.06.19|조회수737 목록 댓글 6

FC 바르셀로나와 리버풀이 네덜란드 국가대표 미키 반 더 벤 영입을 타진하고 있다. 유럽의 이 거함들은 토트넘과의 재계약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진 틈을 타 영입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한다.

 

https://x.com/MikeVerweij/status/20676850858018613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7. Harry Wilson | 작성시간 26.06.19 일단 토트넘이 반헤케를 영입해서 가능성은 좀 더 올라갔을듯 하네요
  • 작성자에스콥 | 작성시간 26.06.19 토트넘 반헤케 샀으니 팔려나
  • 작성자무명 | 작성시간 26.06.19 유리 놉
  • 작성자버터플라이케이타 | 작성시간 26.06.19 반헤케 세네시 데려왔으니 정리 할거같은데 부슈코비치 드라구신 이 우서순위일테고

    그 다음이 로메로 정도 여서 반더벤은 안 팔듯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9 222
    반더벤 지키고 로메로 팔고 부슈코비치 임대각 + 단소도 있죠
    주전은 반헤케, 반더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