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그레이엄 베일리] 최근 몇 주간 워튼과 접촉한 리버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21|조회수4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버풀은 최근 수 주 동안 아담 워튼 측과 대화를 나눴다.https://x.com/anfieldedition/status/2068464741966623188?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에사 | 작성시간 26.06.21 제발!!!!!🙏 작성자너키 | 작성시간 26.06.21 미드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