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파브리지오 로마노] 이적을 선호하는 디오망데

작성자Neogul|작성시간26.06.21|조회수807 목록 댓글 8

리버풀은 €100m 가량의 오프닝 비드가 거절된 후 얀 디오망데 영입을 위해 새로운 비드를 할 준비가 됐다.

RB 라이프치히는 선수를 적어도 한 시즌은 더 지키겠다고 고집 중이지만, 선수는 이제 이적을 선호하고 있다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8611378315919607?s=46&t=RZLo8s_6t1PKnS3sK8EXv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EACH | 작성시간 26.06.21 오이데~~
  • 작성자스키퍼 | 작성시간 26.06.21 곧이네요 곧
  • 작성자WIsely | 작성시간 26.06.21 TR 내
  • 작성자Rose | 작성시간 26.06.21 살라 없는 리버풀은 사실상 경쟁도 없을 무혈입성이라
  • 작성자왕만두 | 작성시간 26.06.21 그래! 팀에 좀 더 강하게 어필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