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럽소식.

[SNS][제임스 피어스] 존스를 헐값에 넘기느니 내년에 FA로 풀겠다는 리버풀

작성자표창도적|작성시간26.06.22|조회수930 목록 댓글 24

현 이적시장의 미드필더 시세를 고려할 때 리버풀은 당연하게도 커티스 존스의 영입을 위해 €25m의 구두 제의를 한 인터 밀란에게 퇴짜를 놓았다. 이적료가 터무니없이 부족하다. 리버풀은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존스의 이적료로 €40m를 원한다.

안필드 보드진은 이번 이적시장에 그를 헐값에 넘기느니 차라리 내년에 그를 자유계약으로 잃겠다는 입장이다.

재계약 협상은 요원하며 진전은 없다. 리버풀은 선수의 기대치와 클럽의 입장 간 차이가 좁혀진다면 다시 재계약 협상에 들어갈 의향이 있다.

https://x.com/jamespearcelfc/status/2068739181292003658?s=46


https://x.com/anfieldsector/status/2068740003602329803?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ak | 작성시간 26.06.22 어쩔 수 없이 프리로 보낸다는 이 짓도 이제 그만할 때 됐죠
    자생을 외치면서 모순적인 행동을 계속 반복하는게 의아할 정도인데 재계약 안되면 그냥 제때 빨리 팔고 새 판 짜는게 나음
    질질 끌려다니다가 시즌 플랜 꼬이고 돈도 못 받음
  • 작성자The One And Only Liverpool | 작성시간 26.06.22 이라올라 밑에서 잘커서 재계약해보자
  • 작성자흐드리 | 작성시간 26.06.22 Fa멈춰..
  • 작성자제이슨 본 리세 | 작성시간 26.06.22 이라올라가 존스 스텝업 시켜줘..ㅠ
  • 작성자살종라신 | 작성시간 26.06.22 이건 이해됩니다 20m 파운드는 말 안되는 가격이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