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Fabio Borini- The Warrior
|
작성시간
26.06.03
oop가 뭐에여? 프로그래밍????
-
답댓글
작성자Jo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Out Of Possession이용
볼 소유하지 않았을 때의 상황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Fabio Borini- The Warrior
|
작성시간
26.06.03
Joker 아아 수비진영이 페예노르트군요
-
작성자정신
|
작성시간
26.06.03
능력대비 겁나게 운좋은 양반인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