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관후기.

(직관후기)레전드매치 직관 후기에요!!!

작성자anfield road|작성시간26.06.07|조회수148 목록 댓글 2

행사 당시에 왔는데,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경기장에 만석이 아닌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선수들 볼수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팀 팬들이 모여서 응원하는것도 진짜 대단했어요




경기장에 만석이 아닌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선수들 볼수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제라드의 골을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결과는 크게 졌지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우리 행님들 너무 살이 많이쪄서 아쉬웠어요..ㅠㅠㅋㅋㅋㅋ
담엔 꼭 더 좋은멥버로 바르샤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진분들이 좋은기회 주셔서 좋은경험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국에서 리버풀선수들을 직접볼수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07 💪🏻👏👏
  • 답댓글 작성자anfield roa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