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관후기.

2026/06/06 리버풀 vs 바르샤 레전드 매치 후기

작성자마오마오|작성시간26.06.07|조회수13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마오마오 입니다

이번 레전드 매치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다녀왔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했던 레전드 선수들을 만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안코 운영진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경기장에 도착해서 우리 안코 회원분들과 사진 찍고 입장 전에 한 컷

운 좋게 2등석을 배정 받아 코너플래그 쪽에 앉았습니다 덕분에 이 자리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세 많이 봤어요 ㅎㅎ

바르샤 응원석 쪽에 앉아서 우리 선수들이 조금 멀리 있었지만 이 모습을 찍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전반 끝나고 스코어 제가 제라드의 골을 직관 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ㅎㅎ

 후반에 급격히 무너진 우리 선수들 ㅠㅠ  그래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이니에스타가 너무 잘하더라구요!!

경기 끝나고 우리 선수들이 한 바퀴 도는데 제라드는 조금 멀리 있었지만 리세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구요

다시 한 번 이런 소중한 기회를 주신 안코 운영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