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레전드 매치 이벤트 당첨으로 다녀온 후기 남깁니다!
너무 더울까봐 걱정이 컸는데 날씨도 좋았습니다ㅎㅎ
안코 회원들과 단체사진 찍은 다음 입장하는데 우리 선수들 사진만 봐도 설레더라구요
경기장 입장해서 선수들 훈련하는거 보는데, 사실 전 리버풀 팬이 된지 20년이 넘은.. 아저씨라 저 시절 선수들의 향수가 있어서 그런지 단순한 기쁨보다 좀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이였습니다..ㅋㅋㅋ
라인업 딱 뜨는데 사실 바르샤는 몇몇 빼곤 너후 젊은이들이고 네임벨류도 ㄷㄷ 인데 우린 사실 토레스나 캐러거 알론소 등 본업이 있어서 바쁘겠지만 그런 선수들이 없어서 좀 아쉽긴했습니다
좀 거리가 있다보니 사진은 많이 찍진 못했는데, 전반 제라드 골 넣고 세레모니 장면입니다.
특히나 제라드가 보이면 정말 좀 가슴에 찡한 무언가가 계속 올라오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랄라나는 정말 공을 이쁘게 다루고 오늘 제 기준 mom이였습니다ㅋㅋ
참 바쁘다는 핑계로 요즘 일밖에 없던 삶에 낭만이 생긴 시간이였습니다
저에게 오늘은 단순한 축구경기 직관이 아닌 잊고살던 예전 좋은 추억들이 떠오르는 행복한 시간이였고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신 안코 운영진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