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감사하게도 카페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리버풀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를 직관하게되었습니다
작년 아이콘매치 때 제라드를 본 후
언제 또 볼수있는날이 올까 했는데
이렇게 빨리 방한하게 될 줄이야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총 36,900명인가 그랬던것 같아요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여기서 카페 회원분들과 단체 사진을 찍고싶었으나
줄이 너무 길어서 못찍고 다른 장소에서 찍었답니다
라이센스가 없어 바르셀로나처럼
라이버버드를 못쓴게 너무 아쉽네요😭
경기장으로 입장하는길
플랜카드들을 보면서 가다보니
점점 텐션이 올라오더라고요
드디어 입장
제 좌석존앞에서 리세가 몸을 풀고 있어
원없이 보고왔네요!
오늘의 라인업과 함께
각 팀의 대표 응원곡들도 부르고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20분에는 조타를 위한 추모 시간도 보냈고요…
😭
전반 끝나고 제라드와 이니에스타가 함께 들어가는데
제가 지금 한국에 있는게 맞나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바르셀로나가 젊은 멤버들이 많다보니
아쉽게도 경기는 졌어요.
그래도 골도 많이 터지고 정말 좋아했던
그 시절 리버풀 선수들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오늘 저만의 mom은 랄라나인데요
늘 항상 경기볼때마다 볼을 잘 다룬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너무 부드럽게 예쁘게 다루더라고요
다시 한번 이런 좋은 기회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카페 운영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려요!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