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관후기.

리버풀 x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후기

작성자릴리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378 목록 댓글 3

 

  너무 감사하게도 카페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리버풀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를 직관하게되었습니다

작년 아이콘매치 때 제라드를 본 후
언제 또 볼수있는날이 올까 했는데
이렇게 빨리 방한하게 될 줄이야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총 36,900명인가 그랬던것 같아요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여기서 카페 회원분들과 단체 사진을 찍고싶었으나
줄이 너무 길어서 못찍고 다른 장소에서 찍었답니다

라이센스가 없어 바르셀로나처럼
라이버버드를 못쓴게 너무 아쉽네요😭


경기장으로 입장하는길
플랜카드들을 보면서 가다보니
점점 텐션이 올라오더라고요


드디어 입장
제 좌석존앞에서 리세가 몸을 풀고 있어
원없이 보고왔네요!


오늘의 라인업과 함께
각 팀의 대표 응원곡들도 부르고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20분에는 조타를 위한 추모 시간도 보냈고요…
😭


전반 끝나고 제라드와 이니에스타가 함께 들어가는데
제가 지금 한국에 있는게 맞나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바르셀로나가 젊은 멤버들이 많다보니
아쉽게도 경기는 졌어요.

그래도 골도 많이 터지고 정말 좋아했던
그 시절 리버풀 선수들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오늘 저만의 mom은 랄라나인데요
늘 항상 경기볼때마다 볼을 잘 다룬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너무 부드럽게 예쁘게 다루더라고요


다시 한번 이런 좋은 기회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카페 운영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려요!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인생리버풀 | 작성시간 26.06.07 리버버드 x 라이버버드 o
    정말 부럽습니다 좋은 경험이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릴리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달가 | 작성시간 26.06.07 리버풀 현역들도 아시아투어 한국 한번 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