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관후기.

레전드 매치 후기

작성자지기뿐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19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운이 좋게 레전드 매치 이벤트에 당첨되어 육아를 잠시 접어두고 즐거운 나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리는 3등석이 당첨되어 상암경기장 맨 위쪽에서 관람했는데 사람이 꽉 차지 않아서 배정받은 자리 대신 사람 없는 곳으로 이동해 아주 편하게 봤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건 역시 제라드 형님이 골 넣고 세레머니하는 모습인 거 같네요, 은퇴까지 해버려서 직접 두 눈으로 이런 장면을 볼 수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보고 있으니 살짝 울컥했습니다

경기내용이야 머 바르샤가 압도적으로 잘해서 그리 흥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전방압박부터 티키타카까지 잘하긴 하드라구요

인상깊은 선수로는 우리팀은 많은 분들이 언급하신 랄라나 선수이고 바르샤는 개인적으로 푸욜이었습니다
카윗 선수의 오프더볼 움직임에 이벤트 매치임에도 푸욜선수는 진심을 담아서 수비하는 게 느껴질정도로 따라붙더라구요, 원래 잘하기도 하지만 더 멋져보였습니다.

어쨌든 너무 즐거운 2시간이었습니다, 귀중한 기회 주신 안코 운영진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다음에도 이런 좋은 경기가 국내에서 또 열렸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얄리얄리얄랴성얄라리알리송 | 작성시간 26.06.07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