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혹시 지금 취했어요?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5.31|조회수10,52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구리빤쮸 | 작성시간 26.06.01 이걸로는 판단이 어렵지.. 작성자예구스 | 작성시간 26.06.01 음.. 쉽지 않네 ㅋ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01 아 작성자헤인레디온 | 작성시간 26.06.01 취했던지 멍청하던지 둘중 하나인데 둘다 처참하네..ㅡㅡ 작성자son3[좌삼삼] | 작성시간 26.06.01 무식...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