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뽀리 작성시간 26.06.01 니미 신호 지킨 차는 무조건 0 이지
-
작성자▦장금아빠▦[슴가파] 작성시간 26.06.02 무단횡단은 100대0으로 보행자 책임을 물려야...
-
작성자막스무시 작성시간 26.06.02 신호는 지키라고 있는 겁니다.
지키지 않아도 되는 신호등이면 뭐하러 있나요?
지키지 않는 자 또는 차량의 일방적인 과실이 맞다고 봅니다. -
작성자수탁 작성시간 26.06.02 신호위반 무단횡단인데......왜 차량운전자한테 과실이 있죠?
-
작성자세뇨리따 작성시간 26.06.03 법 지랄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