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또 레전드 갱신해버린 한문철 TV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01|조회수977 목록 댓글 6





이걸 무단횡단자가 제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1 니미 신호 지킨 차는 무조건 0 이지
  • 작성자▦장금아빠▦[슴가파] | 작성시간 26.06.02 무단횡단은 100대0으로 보행자 책임을 물려야...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02 신호는 지키라고 있는 겁니다.
    지키지 않아도 되는 신호등이면 뭐하러 있나요?
    지키지 않는 자 또는 차량의 일방적인 과실이 맞다고 봅니다.
  • 작성자수탁 | 작성시간 26.06.02 신호위반 무단횡단인데......왜 차량운전자한테 과실이 있죠?
  •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03 법 지랄같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