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뜬금없는데에서 아는 사람 만났을때 인삿말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02|조회수6,40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야 x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2 왜 여깄어?? 작성자zzangboo | 작성시간 26.06.02 뭐야?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02 너 여기서 뭐하냐.!? 작성자두리야 | 작성시간 26.06.02 내 나와바리에 니가 왜 있는거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