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아저씨 괜찮아요? 작성자zzangboo|작성시간26.06.05|조회수1,3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5 다 식겠네 ㅋ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05 비냉 시켰는데 문냉이 온 이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