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팔도비빔면 근황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2,0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텔 | 작성시간 26.06.05 오른손으로 비비고왼손으로 비비면두그릇이지요ㅋ 작성자상박중박쪽박 | 작성시간 26.06.05 팔도 왼손 이글스 소리질러~~~ ㅋ 답댓글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06 오른손 합체합니다~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