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뽀리 작성시간 26.06.06 배려가 없는 인간이죠
-
작성자Yield 작성시간 26.06.06 또라이네....
-
작성자라텔 작성시간 26.06.06 암적인 존재
-
작성자막스무시 작성시간 26.06.09 바로 이런 사람들을 두고 사회성이 없다 라고 말을 하는 겁니다.
수줍고 소극적이고 인간관계가 넓지 않은 사람들이 사회성이 없는 게 아닙니다.
지 밖에 모르고 타인을 배려하거나 그들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며 극단적으로 이기적이고
상황에 맞지 않는 말을 부끄러움 없이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사람들이 사회성이 없는 겁니다.
그걸 아는 것도 지능인데 한 마디로 머리가 나쁜 사람이죠
저런 사람들과는 인간관계를 맺지 않는 게 좋고 어쩔 수 없다면 딱 직장동료로만 여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