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029010377
헐 ㅠㅠ 이거 못본거 진짜 아쉬울거 같은데…
제왕이 할때는 안아픈데 하고 나면
ㅋㅋㅋㅋ
김영희가 썰 푸는거 들어보면 진짜 출산 하는 분들 대단한거야…
솔직히 초반의 고통이냐 후반의 고통이냐 차이인데
그래도 다들 자연분만이 낫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생각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뽀리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병원서 제왕으로 몰고감
수가 떨어지니. -
작성자Yield 작성시간 26.06.06 가능하면 자연분만이 더 낫죠. ㅎ
전 애가 셋인데
첫애때 힘좀주다 힘드니까..장모님이 바로 제왕절개 하자해서 제왕했는데 지금은 후회하더라고요.
후회까지 아니더라도.. 자연분만을 경험 못한게 아쉽다고 그러더라고요. 좀더 버텨볼껄... 그러면서..ㅎ -
작성자막스무시 작성시간 26.06.09 제왕은 출산후가 고통스럽고
자연은 반나절만에 일어나서 돌아다니고 -
작성자나이수 작성시간 26.06.09 남자라 잘모르지만 생뱃살 자르고 꼬메고 회복하는거보다는 유도제 이완제+국부커팅이 통증이나 외과적으로 회복이 좀 더 낫지 않나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