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요즘은 산모가 선택 할수있다는 제왕 절개와 자연분만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5,916 목록 댓글 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29010377

 

헐 ㅠㅠ 이거 못본거 진짜 아쉬울거 같은데…

 

제왕이 할때는 안아픈데 하고 나면

 

ㅋㅋㅋㅋ

 

 

김영희가 썰 푸는거 들어보면 진짜 출산 하는 분들 대단한거야…

 

솔직히 초반의 고통이냐 후반의 고통이냐 차이인데

그래도 다들 자연분만이 낫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병원서 제왕으로 몰고감
    수가 떨어지니.
  • 작성자Yield | 작성시간 26.06.06 가능하면 자연분만이 더 낫죠. ㅎ
    전 애가 셋인데
    첫애때 힘좀주다 힘드니까..장모님이 바로 제왕절개 하자해서 제왕했는데 지금은 후회하더라고요.
    후회까지 아니더라도.. 자연분만을 경험 못한게 아쉽다고 그러더라고요. 좀더 버텨볼껄... 그러면서..ㅎ
  •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09 제왕은 출산후가 고통스럽고
    자연은 반나절만에 일어나서 돌아다니고
  • 작성자나이수 | 작성시간 26.06.09 남자라 잘모르지만 생뱃살 자르고 꼬메고 회복하는거보다는 유도제 이완제+국부커팅이 통증이나 외과적으로 회복이 좀 더 낫지 않나 싶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