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왕따 당했다던 전소미를 위로하는 이연복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맞...맞는말이긴해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장짜장[골반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합킬러[좌회전파]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6 그래.. 그렇게 생각하자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06 어른들의 매운맛 위로 작성자툭치면똑하지 | 작성시간 26.06.11 엄지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