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
|
작성시간
26.06.08
위험함...무조건 다음신호
-
작성자킬로틴
|
작성시간
26.06.08
어렸을때는 어른들은 점잖아서 안뛰는줄 알았지.
이제는 알지 뛸 체력이 없어서 다음 신호를 기다리게 된다는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8
어르신들은 3초 남기고도 건너심 ... ㅡㅡ
-
작성자zzangboo
|
작성시간
26.06.08
공감입니다 ㅜㅜ
-
작성자내는백가여
|
작성시간
26.06.09
내도 공감이요
내나이 벌써
육학년 3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