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나이 먹어가는거 체감될 때

작성자나이스쨔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4,02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 | 작성시간 26.06.08 위험함...무조건 다음신호
  • 작성자킬로틴 | 작성시간 26.06.08 어렸을때는 어른들은 점잖아서 안뛰는줄 알았지.
    이제는 알지 뛸 체력이 없어서 다음 신호를 기다리게 된다는걸...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08 어르신들은 3초 남기고도 건너심 ... ㅡㅡ
  • 작성자zzangboo | 작성시간 26.06.08 공감입니다 ㅜㅜ
  • 작성자내는백가여 | 작성시간 26.06.09 내도 공감이요
    내나이 벌써
    육학년 3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