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0
부산, 안양, 지난번엔 남양주
자주 발생하네요.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저런!!
-
작성자예구스
|
작성시간
26.06.10
참 안타깝네요. 노후 아파트여서 그런가.. 마음이 아픕니다
-
작성자좀비75[홍익인간파]
|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관련이 없다고 멘트를 첨부한다 한들.... 최소한 아파트 사진은 올렸어야지...
-
작성자우룡삼(기득권 개혁만이 답이다)
|
작성시간
26.06.11
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