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수동면도할때 면도기 뒷면 쓴다 vs 안쓴다.jpg 작성자두리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53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밀 트리머라고 해서 질레트 제품에는 다 달려있음코밑이나 입술주변 면도날이 잘 안 닿는 좁은 부분 다듬는 용도뒷면 쓴다 vs 안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0 처음 보는 면도긴디유.. 작성자막스무시 | 작성시간 26.06.10 안 씀저런 기능 없애고 가격을 낮추는 것이 더 좋을 듯 작성자끼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오늘 처음 알았음 ㅜ.ㅜ 중요 정보 감사합니다. 작성자맥주한잔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오늘 처음 알았음 ㅎ 감사 ㅎ 작성자zzangboo | 작성시간 26.06.10 처음 알았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