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웃음

생일날 반차쓰려는데 팀장이 반려시킴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9,155 목록 댓글 5




AJ들 실망할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0 지들 밖에 모르는 세상.. 🍰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0 좀만 더 남들을 생각하면 그 이상의 선물이 기다릴것이여.
  • 작성자행복한 나날들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저건 아니지...
    생파를 하루 일찍 준비 하든지..
  •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0 아재들이 낭만이 있네
  •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11 허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