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반차쓰려는데 팀장이 반려시킴 작성자남자라서 와쑤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9,15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AJ들 실망할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꽁나물 | 작성시간 26.06.10 지들 밖에 모르는 세상.. 🍰 작성자깽맨쓰(단발파) | 작성시간 26.06.10 좀만 더 남들을 생각하면 그 이상의 선물이 기다릴것이여. 작성자행복한 나날들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저건 아니지...생파를 하루 일찍 준비 하든지.. 작성자다뽀리 | 작성시간 26.06.10 아재들이 낭만이 있네 작성자세뇨리따 | 작성시간 26.06.11 허허 댓글 전체보기